SERVICE FROM THE START (SFS)

제품 구매와 동시에 5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FS

SFS(Service from the Start)는 예상치 못한 비용 발생과 무전기 사용 중단(다운타임)을 예방할 수 있는, 서비스의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모토로라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MOTOTRBO™) 제품에 한해 모토로라의 강화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구매와 동시에 5년 무상 수리 서비스
모토로라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의 무상수리 보증기간을 5년까지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예기치 못한 수리비용에 대비하고, 무전기에 대한 투자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5일내 수리
무전기 수리를 배송기간을 제외한 근무일 기준 5일 내로 처리하여 제공합니다.
* 5일내 수리 완료 의미는 배송 기간을 제외한 근무일 기준 모토로라 내부에서의 수리 완료기간을 의미합니다.
예측 가능한 예산
갑작스러운 수리비용 발생을 방지하며 총 소유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장
모토로라솔루션의 전문 기술자가 무전기를 제조사 사양과 품질에 맞게 최적으로 수리합니다.

SERVICE FROM THE START(SFS) 개요

서비스 기존 보증 Service From the Start (SFS)
강화된 내용
무상보상 기간 2년 5년
제조 결함 보장 보장
수리 기간 * (근무일) 정해져 있지 않음 5일*
지원 콜센터(02 3497 3646)
근무일 (월-금) 기준,
오전 9시-오후 5시
지원 지원
소프트웨어 지원 버그 수정만 해당 버그 수정만 해당
배송 편도 지원 편도 지원
* 5일 수리 기간은 배송 기간을 제외한 모토로라 내부에서의 자체 수리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거칠고 위험한 환경지역에서 사용되는 특수 무전기(ATEX)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SERVICE FROM THE START(SFS) 지원 제품
(모토터보 무전기)

구분 제품명
고급형 XiR P6600, XiR P6620
XiR M3688
XiR M6600
전문가형 XiR P8600, XiR P8660, XiR P8668, XiR P8620, XiR P8628
XiR E8600, XiR E8608
SL1K
XiR M8620, XiR M8628, XiR M8660, XiR M8668
특수형 XiR P8608 Ex, XiR P8668 Ex
중계기 XiR R8200
SLR 5300

SFS 보증 스티커를 확인하세요!

SFS 인증스티커 예시 SFS가 지원되는 모든 모토터보 제품 박스 에는 위와 같이 SFS 지원 보증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SFS 서비스 신청 절차

01.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SFS 대상 제품 확인은 이메일 jihyun.kwon@motorolasolutions.com 또는, 전화 02-3497-3646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
SFS 대상 제품 확인을 통해 문의하신 고객중 SFS에 해당되는 고객에게는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SFS 서비스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리고 제품 배송처 안내 및 SFS 서비스를 접수합니다.
- 고객이 보내는 제품발송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착불 및 내방 접수는 불가)
- 수리 완료 제품을 반환시 배송비는 모토로라에서 부담합니다.
03.
SFS 제품수리와 관련하여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SFS 서비스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고자 할 경우에는 email을 주시기 바랍니다.

※SFS 보증수리 대상은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발생한 결함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제공하며 이 내용을 벗어난 범위(천재지변, 사용자 과실 또는 부주의 및 임의 개조)는 무상보증 수리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SFS 서비스 담당자 : 권지현, jihyun.kwon@motorolasolutions.com

SFS 안내 가이드 보기